주요 서비스
정량조사 Quantitative Research
[ 주요 조사 방법 ]
전화면접여론조사 설계, 설문지 작성, 실사, 자료처리 및 보고 등 업무 전반
온라인조사 설계, 설문지 작성, 웹 스크립팅, 자료처리 및 보고 등 업무 전반
[ 분야별 활용 ]
신제품 수용도 조사: Concept Appeal Point, Impact, Differentiation, Quality, Value 등 구매 의향 영향 요인, 기존 제품 만족 수준과 이유
U&A: 구매 시 고려 요인, 구매 비중, 구매 행태, 정보 접촉
Brand Performance: 상기도(TOM, Total Recall), 인지도(보조), 연상이미지(Fucntional, Emotional), 선호도(절대, 상대, 선호/비선호 이유), 충성도 등 Brand Equity
Ad Performance: 인지도, 접촉 경로 및 인지 내용, 접촉률 및 심리적 접촉 빈도, Impact 및 Originality, Relevance, 호감도 및 이유
공공정책 및 서비스 CS조사: 정책 요소별, 전반적 만족도
정책네트워크 고객 실태조사: 이용 빈도 및 행태, 정책 수용도 및 수요
선거 및 공공 캠페인 전략 수립: STP+D를 위한 유권자 세분화 분석, 캠페인 메시지 수용도 분석
정성조사 Qualtitative Research
[ 주요 조사 방법 ]
포커스그룹인터뷰(Focus Group Interview) 설계, 진행 및 보고 등 업무 전반
인뎁스인터뷰(In-depth Interview) 설계, 진행 및 보고 등 업무 전반
[ 분야별 활용 ]
신제품 콘셉트 수용도 조사: Concept Appeal Point, Impact, Differentiation, Quality, Value 등 구매 의향 영향 요인, 기존 제품 만족 수준과 이유의 심층 분석
Feasibility Test: FGI 및 Gang Survey를 통해 출시 전 신제품 수용도 테스트
Brand Performance: 상기도(TOM, Total Recall), 인지도(보조), 연상이미지(Fucntional, Emotional), 선호도(절대, 상대, 선호/비선호 이유), 충성도 등 Brand Equity
Ad Performance: 인지도, 접촉 경로 및 인지 내용, 접촉률 및 심리적 접촉 빈도, Impact 및 Originality, Relevance, 호감도 및 이유
공공정책 및 서비스 CS조사: 정책 요소별, 전반적 만족도
정책네트워크 고객 실태조사: 이용 빈도 및 행태, 정책 수용도 및 수요
선거 및 공공 캠페인 전략 수립: 선거 후보자의 PI 수립, 메시지 수용도 및 STP+D를 위한 타기팅과 포지셔닝, 차별화 우위 전술 마련
설문 설계 & 통계 분석
[ 분야별 설문지 설계와 분석 ]
CS조사 설문지 설계와 분석(기초 통계와 교차 통계표)
사회 현안 여론조사 설문지 설계와 분석(기초 통계와 교차 통계표)
Brand Performance 조사 설문지 설계와 분석(Equity 진단)
실태조사 설문지 설계와 분석(기초 통계와 교차 통계표)
[ 분석방법별 설문지 설계와 분석 ]
AHP(Analytic Hierarchy Process) 설문지 설계와 분석(중요도 산출 포함)
Q-Method 활용 진술문 선호도 조사 설문지 설계와 분석
Conjoint 분석을 통한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설문지 설계와 분석
가격 탄력성 분석을 위한 설문지 설계와 분석
자연어처리
소셜빅데이터 스크래이핑
텍스트 자료의 자연어처리
워드클라우드 및 빈도분석
토픽모델링
연관어 분석과 소셜네트워크 분석